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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-2학기 캡스톤프로젝트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제출 안내

작성자
전자IT융합전공
조회
333
작성일
2022.12.07
첨부

붙임1_캡스톤프로젝트 2022년 2학기 종료대상팀.xlsx

붙임2-1_제출 양식(일반 캡스톤프로젝트).hwp

붙임2-2_제출 양식(기업연계 캡스톤프로젝트).hwp

붙임3_캡스톤프로젝트 지원예산 집행(정산) 시 구비서류 및 유의사항 안내(2022.02.).hwp

붙임4_캡스톤프로젝트 증빙서류(전자계산서) 안내.pdf

붙임5_네이버페이_거래명세서_출력방법.hwp

2022-2학기 캡스톤프로젝트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제출 안내

 

 

1. 제출대상 : 전자IT융합전공 개설 8팀 (붙임1 참조)

※[LINC3.0] 글로벌캡스톤디자인팀은 추후 안내 예정


2. 제출목록 및 제출방법(제출 양식: 붙임2 참조)

※첨부된 파일의 설계제목 변경 및 수정 불가


연번

제출 목록

제출방법

1

결과보고서

(상세결과보고서 포함)

- 학부사무실로 원본(프린트물) 제출

※ E-mail로 한글파일 별도 제출(스캔본 불가)

     . 이메일:  pmj@kumoh.ac.kr

     . 제출 파일명: 팀별 과제번호, ex) 일반-02-01 

2

정산서 및 지출증빙서류

-학부사무실로 원본 제출

3

동영상파일

(기업연계프로젝트만 해당)

- E-mail로 제출

     . 이메일:  pmj@kumoh.ac.kr

     . 제출 파일명: 팀별 과제번호, ex) 일반-02-01 



3. 제출기한 : 2022. 12. 15.(목) 18:00까지 기한엄수

 

4. 참고사항

가. 결과보고서 파일은 반드시 한글파일로 제출(스캔본 불가)

나. 운영지침 개정으로 인해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양식이 변경되었으니 반드시 붙임 파일을 활용하여 작성 및 제출(붙임2 참조)

다. 네이버페이 구매 재료는 [붙임5]의 '네이버페이 거래명세서 출력 방법' 파일을 참고하여 증빙서류 제출

라. 재료구매 및 계획변경 신청 마감기한은 12.8.(목)이며 이후에는 구매 및 변경신청 불가

마. 미집행 잔액은 정산서 검토 후 추후 별도 안내를 통해 반납처리


    * 기타 문의사항은 학부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.(054-478-741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