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-2학기 캡스톤프로젝트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제출 안내
- 작성자
- 전자IT융합전공
- 조회
- 333
- 작성일
- 2022.12.07
- 첨부
-
붙임1_캡스톤프로젝트 2022년 2학기 종료대상팀.xlsx
붙임3_캡스톤프로젝트 지원예산 집행(정산) 시 구비서류 및 유의사항 안내(2022.02.).hwp
2022-2학기 캡스톤프로젝트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제출 안내
1. 제출대상 : 전자IT융합전공 개설 8팀 (붙임1 참조)
※[LINC3.0] 글로벌캡스톤디자인팀은 추후 안내 예정
2. 제출목록 및 제출방법(제출 양식: 붙임2 참조)
※첨부된 파일의 설계제목 변경 및 수정 불가
연번 | 제출 목록 | 제출방법 |
1 | 결과보고서 (상세결과보고서 포함) | - 학부사무실로 원본(프린트물) 제출 ※ E-mail로 한글파일 별도 제출(스캔본 불가) . 이메일: pmj@kumoh.ac.kr . 제출 파일명: 팀별 과제번호, ex) 일반-02-01 |
2 | 정산서 및 지출증빙서류 | -학부사무실로 원본 제출 |
3 | 동영상파일 (기업연계프로젝트만 해당) | - E-mail로 제출 . 이메일: pmj@kumoh.ac.kr . 제출 파일명: 팀별 과제번호, ex) 일반-02-01
|
3. 제출기한 : 2022. 12. 15.(목) 18:00까지 ※ 기한엄수
4. 참고사항
가. 결과보고서 파일은 반드시 한글파일로 제출(스캔본 불가)
나. 운영지침 개정으로 인해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양식이 변경되었으니 반드시 붙임 파일을 활용하여 작성 및 제출(붙임2 참조)
다. 네이버페이 구매 재료는 [붙임5]의 '네이버페이 거래명세서 출력 방법' 파일을 참고하여 증빙서류 제출
라. 재료구매 및 계획변경 신청 마감기한은 12.8.(목)이며 이후에는 구매 및 변경신청 불가
마. 미집행 잔액은 정산서 검토 후 추후 별도 안내를 통해 반납처리
* 기타 문의사항은 학부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.(054-478-741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