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년 2학기 캡스톤프로젝트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제출 안내
- 작성자
- 관리자
- 조회
- 704
- 작성일
- 2020.12.02
- 미집행 잔액은 정산서 검토 후 이상이 없을 경우 추후 별도 안내를 통해 반납 처리 됩니다.
1. 제출대상 : 캡스톤디자인 경비 지원 받은 팀
2. 제출목록 및 제출방법
- 보고서, 정산서, 회의록 등의 양식은 [첨부 파일 "1.일반캡스톤프로젝트 운영지침" 참고]
- 첨부된 파일의 [설계제목] 변경/수정 불가
제출목록 | 제출방법 |
1. 결과보고서 (상세결과보고서 포함) | 가. 보고서 원본 : 학부사무실(D124, 강영구) 나. 보고서 한글 화일 : zeronine@kumoh.ac.kr - 제출 화일명 : 팀별 과제번호, ex) 일반-03-01 |
2. 정산서 및 지출증빙서류 | 학부사무실로 원본 제출 - 정산서 내용과 현금영수증, 거래명세서 순서 통일 - A4용지 크기로 출력된 영수증, 명세표는 여백을 오려내고 부착하고, 여백이 없는 경우는 축소 복사해 부착(한페이지 여러장 부착 가능) |
4. 참고사항
1) 결과보고서 파일은 반드시 한글파일로 제출(스캔본 불가)
2)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양식은 반드시 첨부된 양식 사용
- 기 안내된 양식은 규정 변경으로 수정 될 수 있음
3) 문의 : 478-796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