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-2학기 캡스톤프로젝트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제출 안내
- 작성자
- 관리자
- 조회
- 281
- 작성일
- 2022.12.08
- 첨부
-
1.캡스톤프로젝트 2022년 2학기 종료대상팀.xlsx
2-1(제출양식 포함).일반 캡스톤프로젝트 운영지침(2022.02.).hwp
2-2(제출양식 포함).기업연계 캡스톤프로젝트 운영지침(2022.02.).hwp
2022-2학기 캡스톤프로젝트 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제출 안내
1. 제출대상 : 제어및로봇전공 개설 10팀 (붙임1 참조)
※ 필히, 작성 전에 학사행정실에 내방하여 정산(증빙)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작성하시기
바랍니다(학사행정실에 샘플 배치 중).
2. 제출목록 및 제출방법(제출 양식: 붙임1 참조)
제출목록
제출방법
캡스톤프로젝트 결과보고서
(상세결과보고서 포함)
- 학부사무실로 출력물 1부 제출
- 이메일로 한글파일 원본(스캔본 불가) 제출
. 이메일 주소: kukeum@kumoh.ac.kr
. 이메일 제출 파일명: 팀별 과제번호, ex) 일반-02-01
캡스톤프로젝트 정산서
및 지출 증빙서류
학부사무실로 원본 제출
※ 지출 증빙은 금오공과대학교 사업자로 발행한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만 인정
- 개인카드(신용, 체크 등) 사용 영수증 불가
동영상파일
이메일로 제출 [파일명: ex) 기업-02-01]
※ 기업연계 캡스톤프로젝트만 해당
3. 제출기한 : 2022. 12. 19.(월) 18:00까지 ※ 기한엄수
4. 참고사항
1) 결과보고서 파일은 반드시 한글파일로 제출(스캔본 불가)
2) 운영지침 개정으로 인해 정산서 양식이 변경되었으니 반드시 본 붙임 파일을 활용하여
작성 제출(붙임2-1, 2-2 참조)
3) 네이버페이 구매 재료는 [붙임 3-1]의 ‘캡스톤프로젝트 지원예산 집행(정산) 시 구비서류 및 유의사항 안내’ 파일의 ⸢Ⅴ.네이버페이 거래명세서 출력방법⸥을 참고하여 증빙
4) 재료구매 및 계획변경신청 마감기한은 12. 9.(금) 이며 이후에는 구매 및 변경신청 불가
* 기타 문의사항은 학부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