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1학기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신청 및 결과보고서 제출 양식
[제출 양식 - 첨부 파일 참조]
1. 참여 신청서 제출서류
○ [별지 서식 1호]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참여 신청서(학생용)
- [별지 서식 2호]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참여 추천서 1부.
- [별지 서식 3호] 개인정보 제공·활용 동의서 1부.
- 신분증 및 통장 사본 각 1부.
2. 활동일지 작성 및 제출 시 유의사항
○ [별지 서식 4호]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활동일지 제출 → 매월 말일까지 학사지원실로 제출
- 매달 작성 요망(4개월 이상)
- 활동 년,월,일 필수 기재
- 최소 20줄 이상 작성(폰트크기 10pt, 줄간격 160%)
- 일지 여백 조정 금지, 페이지 제한 없음
- 본인의 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 1장 이상 첨부
※ 이미 제출한 사진 반복하여 사용 금지
※ 본인 포함 연구활동을 하고 있는 사진 제출
3. 기타 제출 양식
○ [별지 서식 5호]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지원 철회 신청서(학생용)
○ [별지 서식 6호]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결과보고서(학생용)
○ [별지 서식 7호]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참여자 설문 조사(학생용)
○ [별지 서식 8호]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(지도교수용)
※ 모든 서류는 스테플러 사용 금지(클립 사용)
[운영 기간]
□ 2025년 5월 ~ 2025년 8월(1학기, 총 4개월)
□ 지급금액: 학생 1인당 1,000,000원/4개월(학기 중)
※ 부분/분할 지급 불가
□ 지급시기: 활동일지 및 결과보고서 제출 후 일괄 지급(각 학기 말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