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게시판 공지사항 학부(공통)

학부(공통)

취업연계 시스템반도체 설계전문교육과정 교육생 모집(한국반도체산업협회(KISA) 시행)

작성자
신경욱
조회
1645
작성일
2021.06.09
"취업연계 시스템반도체 설계전문교육과정"은 한국반도체산업협회(KISA) 시행하는 교육과정이며, ETRI SW-SoC 융합아카데미의 교육과정(교육생 모집 완료)과 별개의 교육프로그램입니다. 
교육과정 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전자공학부 신경욱, 장영찬, 천지민 교수에게 문의하기 바랍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저희 시스템반도체설계지원센터에서는 반도체 설계전문인력 양성 및 취업연계를 위해 아래와 같이 전문교육과정을 실시할 예정입니다.
업계의 전문가들과 많은 고민을 통해 설계된 과정이며, 단순 기술교육이 아닌 시스템반도체에 대한 폭넓은 이해가 가능토록 준비한 교육입니다.

팹리스 및 시스템반도체분야에 취업을 희망하는 학생들에게는 좋은 기회가 될 것이라 생각합니다.  
학생들이 참여할 수 있도록 교수님께서 교육과정을 널리 추천해 주시면 감사하겠습니다.
 
교육비가 100만원입니다만 수료후 100% 환급해주는 방식으로 진행하려 합니다.
많은 학생들을 한꺼번에 교육할 수는 없어 제한된 인원만 선발할 예정이니, 금오공대 학생들이 많이 교육받을 수 있도록 애써 보겠습니다. 교수님의 관심을 부탁드립니다. 금요일 오전에 찾아뵙고 또 자세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