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11-1학기 폐강,분반,합반 강좌 내역 안내
- 작성자
- 권승운
- 조회
- 5272
- 작성일
- 2011.03.18
- 부서
- -
- 내선번호
- -
2011-1학기 폐강과목 수강정정 안내
2011-1학기 폐강과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폐강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다른 과목으로 수강정정기간내에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1. 정정기간 : 201. 3. 18(금) ~ 3. 22(화) 매일 10:00 ~ 17:00까지
(해당기간내 교수 출장 등 수강정정이 어려운 경우 학사관리팀으로 문의)
2. 정정신청서 제출장소 : 해당 종합학사행정실
3. 정정방법
가. 정정할 과목에 여석이 있을 경우
상단의 “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[서식]”를 작성하여 해당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한다.
나. 정정할 과목에 여석이 없을 경우
상단의 “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[서식]”를 작성한 후 해당 교과목 교수의 서명(날인)을 받은 후 해당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한다.
※ 합반 및 분반 대상 강좌 수강신청자는 별도의 정정 절차 불필요
(학사관리팀에서 일괄 조정)
4. 유의사항
가. 본인이 신청한 과목중 폐강된 과목수 만큼만(학점상관없음) 변경이 가능.
☞폐강과목 확인 방법 : 원스톱서비스 로그인 - 수업 - 수강신청 및 금학기성적내역 조회 -수강신청내역 확인
나. 정정한 과목에 대해서는 수업시간에 반드시 출석부 확인을 하여야 함.
첨부 1. 합반 및 분반 강좌(교무연구과에서 일괄 합반 및 분반 조정)
2. 폐강강좌(개인별 수강정정)
3. 수강정정신청서식
※ 전화번호
- 학사관리팀 : 478-7029
- 테크노관 : 478-7359
- 디지털관 : 478-7751
- 글로벌관 : 478-759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