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HOME 공지사항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(추가4차)

작성자
최경옥
조회
569
작성일
2017.03.27

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

(재학생, 복학예정자, 휴학생)

등록

고지서 발급일자: 2017. 3. 27.(월)

고지서 발급절차: kit 포탈-원스톱서비스-학사-등록금 고지내역조회/출력

고지서 발급대상: 재학생, 복학예정자, 휴학생

등록금 추가 납부기간: 2017. 3. 27.(월) 12시 ~ 16시까지

등록금 납부은행: NH농협은행 전국지점

휴학시에는 납부한 등록금이 반환되지 않습니다.

1. 등록금 납부방법 1. 등록금 납부방법

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할 경우

- 고지서 지참(은행 영업시간: 09~16)

- 등록금 납부금액이 "0"(전액면제자)인 경우에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등록절차(등록처리)를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개인별 가상계좌번호로 등록금 납부/입금(인터넷뱅킹, 폰뱅킹 등 이용시)

- 받는 사람 이름을(학생본인이름) 필히 확인하세요.

- 보내는 사람은 학생이름이 아니라도 상관없습니다.

(보호자 통장에서 이체[납부] 가능합니다.)

- 가상계좌번호는 매학기마다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학생회비를 납부하고자 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하세요.

2. 등록금 납부제도2. 등록금 납부제도

등록금 분할납부(접수마감)

등록금 카드납부

이용가능카드: 농협카드, 농협비씨카드

연말정산시 신용카드 소득공제항목에서 제외됩니다.

카드사용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.

할부시 할부(이용)수수료가 발생됩니다.

등록금 분할납부를 신청한 경우 카드납부가 되지 않습니다.

- 해당카드와 고지서를 지참하여 NH농협은행을 직접 방문하거나,

- NH농협은행 홈페이지 금융상품몰(대학생전용몰)을 이용하여 납부 가능합니다.

3.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및 등록금 납부확인서 발급

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 10:00부터 확인 가능합니다.

- 원스톱서비스-학사관리-등록-등록금 납부/반환내역조회(납부확인서 발급)

- 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20175월말까지 발급합니다.

4. 수업연한초과(학기초과) 등록자인 경우4. 한초과(학기초과) 등록인 경

수강신청 후 재무과(재정정책팀)로 문의하여 주세요.(478-7118)

[2017. 3. 15.(수) 16시 이후 수강변경시]

- 원스톱서비스로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능합니다.

학부 수업연한초과자 등록금

- 1학점~3학점: 등록금의 1/6

- 4학점~6학점: 등록금의 1/3

- 7학점~9학점: 등록금의 1/2

- 10학점 이상: 전액

대학원 수업연한초과자 등록금

- 1학점~3학점: 등록금의 1/2

- 4학점 이상: 전액

5. 2017학년도 1학기 장학금을 받는 경우5.2014학년도 1학기 장학금

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장학이 취소됩니다.

- 등록금 납부금액이 "0"(전액면제자)인 경우에는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

등록절차를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형제자매장학생은 2명 모두 등록을 해야 장학혜택이 주어집니다.

6. 전화번호 안내6. 전화번호 안내

등록금 관련: 478-7118(사무국)

학생회비 관련: 478-7044(학생처), 7802(총학생회)

장학금(학자금융자) 관련:

478-7045(교내장학금, 학생처), 7065(국가장학금/학자금대출, 학생처), 7039(대학원)

·복학 등 학적 관련: 478-7066(교무처), 7039(대학원)

수강신청 등 수업 관련: 478-7029~7030(교무처), 7015(대학원)

생활관 관련: 478-7944(생활관)

졸업앨범비 관련: 478-6809(졸업준비위원회)

2017. 3. 16.

사 무 국 장